1년전에 대구모낚시방에서 구입해서 사용하던중 순간적으로바람이 한쪽으로 불더니 파라솔 살대가 뿌러졌네요
일단 여기서 기분이 좀상한데 여러회사 파라솔은 사용하지않았으나 호봉이나새론볼 파라솔은 2년정도
사용했는데도 뿌러진적이 없었는데 좀허무하더군요as를 받고자
낚시방에 전화해서 몽크로스 대표전화를 문자로 받아서 전화하니 없는번호라고 어의가없네요
다시 낚시방에 전화해서 파라솔as담당부장이라는분 연락처를받고 전화해서 사진보내고상태를 말하니 살대는
무상이나 파라솔 천은 찢어져서 천갈이를 해야된다면서 비용이 발생한다고 말하시면서 다시 파라솔 공장 전화번호를 가르쳐 주네요 문제는 공장직원분은
모든as는 무상이없고 살대교체비용 천갈이비용 둘다 든다고하네요 몽크로스 파라솔도 성광파라솔이라는회사에 oem이고 제대로된 as시스템도 없고
담당자가 아니라 공장연결시켜주는 사람밖에안되고불편한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앞으로 몽크로스 파라솔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해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항상 회원님들 안전유의하시고498하세요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제품이 시원치 않으면 A/S라도 제대로 해야하는 것 아닌지....
호봉 황토파라솔 10년 가까이 된 것 같은데
거센 바람에 서너 번 뒤로 제껴졌어도 다시 뒤집어 펴니 멀쩡 했습니다.
파라솔 바꿀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참 비싸기는 합니다.
자가수리가 답이네요..ㅠㅜ 팔면땡!
저 또한 애호가이지만 그렇다면 소비자 농락이기에 다른쪽으로
바꿔야하는 생각 여지가 잇네요~
사후처리 꼭 올려주세요!
사장님도 조금만 생각있으신분이라면
응대그리안했을텐데요
안타깝습니다
as 받아야 되는데 정보가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