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 사는지라(대전) 택배로 낚시가방하고 낚시대 2.5칸을 A/S 보냈습니다
지난 6월27일에 그런데 보내고 바로 전화 하고 이튿날 전화 하고 3일째 전화 하고.....1주일 내내 전화 햇지만 조금 후에 전화 준다고 말만 하더니.2주가 지난 지금 하도 전화 해 대니까.. 이제 창고에서 물건 찾았다고;;;;;;;;2주만에..... ㅠㅠ 택배 받고 확인도안하고 창고에 쌓아두는 그런 회사도 있나보내요....
더 한건 낚시대 초릿대하고 초릿대 2 번칸 , 손잡이 바로 위에칸,이 불량인데.... 손잡이 바로위엣것은 교환 해준다고 하고..호사끼하고..2번째칸은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으니까 걍 쓰라는;;;;;;;
가방은 구매한지 2년 밖에 안됐는데 바닥 프라스틱 부분이 터 져서 유상 수리 해 달라고 했더니..고쳐봤자 소용없다고 다시구매하라는;;어이없고
기가막힌..이런 회사도 있었나 싶네요.. 여태껏 백조상사 무지좋아했었는데 완전 발등 찍혔네요 ..백조제품 다시구매하면 인간이 아님.ㅠㅠ
- © 1998 ~ 2024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백조상사 A/S 미리전화하니 보내라구 하더라구요..
어깨멜빵 고리도 파손되었고 해서
고장부문 자세히 적어 인쇄하여 동봉하여 보냈더니...(택비선불)
EVA바닥과 멜빵고리등 잘 고쳐서 택비선불로 와서 지금은 가방채 도둑많은 친구놈
줘서 잘 쓰고 있습니다. 채 1년도 안된, 한 10개월전쯤으로 기억되는데..
A/S가 좋아 기분도 좋았는데....
그새 A/S가 바뀌었나.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