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시즌이 오기전에 채비,장비 점검중 코베아 리틀선 난로 점화가 되지 않아서
코베아 써비스 전화했더니 주소 불러주시면서 택배 보내라고 하셨다 일단 사천원 주고 택배 발송.
수리비 많이 나오면 포기할까 생각도 했었는데 이틀이 지나도 연락이 없다 내일쯤 전화 해봐야겠다
하고 퇴근-- 다음날 아침 CJ택배 선불로 코베아 난로 도착했는데 내가 보낸 물건이 아닌줄 알았네요
난로 철망이 새걸로 교체되었으며, 점화선 도 새걸로 갈아 주셔서 앞으로 5년 이상은 더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ㅎ 코베아 관계자님 감사합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저도 손잡이가 녹아서 S자로 휘었는데
사용하기에는 이상이 없지만,, AS보내면 교체될까요?ㅎㅎㅎ
조구사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비싸고, 디자인도 이쁜건 코베아랑 별 차이 없는 것 같은데, 왜 욕들 먹으시는건가요?
품질관리, 마케팅에 문제 있나요?
"야! 니가 고치라. 집에 불있지" 가 생각나네요.
흐뭇한 글입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낚시꾼 입소문이 코베아회사를 키우는거 같습니다
오드리햇반 닉넴에 한번 웃습니다
as 잘받으셧다니~ 축하드립니다!
코베아 화이팅!
늦게나마 고맙다는 인사합니다^^
그래도 AS만 잘된다면 구입시 후회없을듯 합니다.
AS도 마케팅에서 많은 비중을 찾이 합니다.
여러 조구업체 관계자님 AS잘해주시면 사업 열라대박 터질겁니다.
a/s잘받으셨다니,
제품쓰고있는 일인으로써 ,,
기분이 좋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바로입금 다음날 왔는데... 완존 새거네요.ㅎㅎㅎ
점화를 하고 조금 지나면 화력이 조금씩 줄어드는 경향이 있어서
몇일전에 부천에 있는 A/S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A/S 받았습니다.
A/S직원 친절하고 바로 조치하여 주어서
기분 좋게 나왔었습니다.
대만족!!!
^____________^
코베아 a/s는 제일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