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계일학의 사월이, 오월이 찌를 사용중 부주의로 보수가 필요해 본사에 전화를 했더니 별도로 A/S팀이 없다고 하네요
보수방법은 가르쳐 주시긴 하지만 좀 섭섭한 마음이 드네요 싸구려 찌도 아니고 비용을 일부 받더라도 보수팀을 운영하는게
소비자들에 배려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내 생각이 잘못된건지 회원님들의 생각을 듣고 싶네요?
판매후 사후관리는 필수가 아닌가요?
아니면 소비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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써본적 없지만 써볼필요도 없네요.
두번째 찌로교체후 또 빠짐 A/s 하면되겠지...
몇천원짜리도 안빠지는데
찌 톱하고 찌다리가 일체형이 아니더군요 비싸게 준 찌인데 ㅎㅎ
순접해서 쓰라더군요
전부 처분하고
다시는 거들떠보지 않는찌 입니다
인성보이네요 , 저는 전화한번 해보고 열받아서 다신 이제품 안씁니다.
구입시 필히 참고 하겠습니다
찌도 찌지만 군계일학 대표님의 인격이 좋와서 군계일학을 이용합니다.
실제로 뵌 적은 없지만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 하나 남겨도 성심성의껏 답변달아 주시고
시정되어야 할 부분이 있다면 최대한 수렴하시는 분인데
'아' 다르고 '어' 다르듯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지 않았나 싶네요
물론 제품상의 하자는 100% 교환해 줍니다.
심지어 게시판에 '몇 달 전에 구입하고 한번도 사용안했는데 교환가능한가요?' 라고 올리시는 분들도 종종 있으시던데
그런 분들까지도 교환해 주더군요.
제가 알기로도 사용상 부주의로 파손된 제품은 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간단히 조치해서 보수가 가능한 상태라면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걸로 압니다.
그렇게 해서 안되는 경우에는 고쳐봐야 못쓰는 경우이기 때문이겠죠
대표님과 통화를 한번 해보시면 오해가 어느정도 풀릴거라 생각되네요
그냥 지나칠 수도 있지만 이렇게 올리신 글에 대한 댓글들이 너무 안좋은 쪽으로 몰아가는 듯하여 아쉬운 마음에 몇 글자 적어봅니다.
즐낚하세요~
현재 A/S팀을 운영을 안하고 있다는것도 인격하고 관계가 있나요?
전화했더니 그냥 새것으로 바꿔주던디요? 그리고 업다운찌 흠집난것도 한개바꿔주고요 as가아니라 새것으로 주던데요..
아주 잘쓰고있습니다 택배는 착불로 보내라고하길래 그렇게했네요
누구는 교환해주고 또 다른 누구는 고쳐 쓰라고 하면!
제 생각은 A/S는 소비자의 권리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소한 물건이라도 제조자는 해야할 의무구요
무상수리하시던 유상으로 하시던!
한번도 as를 맡긴적이 없어서 잘모르겠으나 as팀이있고 없고는 중요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제품하자시 교환해줍니다 그리고 미사용시 교환도 가능하고요
찌의 특성상 사용중 깨지고 부러진것에 대해선 조치불가 방침을 고수하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냉정하게 말해서 찌 몸통 깨지거나 다리부러지면 타제품도 as 보내나요?
저는 그냥 버리거나 수리할수있으면 대충 수리해서 씁니다 그러나 결국은 버리게 되더군요
어디까지나 찌란것이 소모품 범주에 있는 제품이 아닌가싶습니다
예전에 고가정책과 as정책을 폈던 예인찌 처럼 되면 더 바랄것이 없겠지만 워낙 고가였고 as 비용이
제품가에 들어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한번 나쁜 기억이 있으셨던분들 마음도 이해갑니다 저도 한번의 실망탓에 특정제품 거들떠 보지않는것도 있습니다
다른분들은 좋다하던데. . .쩝
매사 호불호가 있는 세상사라. . . . 괜히 군계일학 옹호자가 되버렸네요 ㅎ ㅎ ㅎ
그냥 그 회사의 정책이 맘에 안드시면 맘편히 안쓰시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스트레스 받지 말자고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