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다이와가 고객을 대하는 태도~

IP : 7d83f3fd0c24af2 날짜 : 조회 : 11873 본문+댓글추천 : 0

다이와 같은 기업이 이래도 되는건가요?
다이와가 고객을 대하는 태도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1등! IP : f76b0a4739cd51c
다이와가 문제가 아니라 다이와 제품을 취급하는 해당 취급점이 문제 아닐까요?
추천 0

IP : 07079c61a09abca
저 상태가 제품 포장상태면 심각한 거죠.
다이와면 천 원하는 시장표도 아닌데..
추천 0

IP : af21ae920ba52fe
머가 문제라고 하시는걸까요? 보증카드를 박스에 담아보내서 그런건가요? 아님 빈박스 보내서 그런건가요? 박스 상태를보니 아직은 튼튼허니 다른물건담아도 쓸만허것는디 다들 추리하시느라 바쁘시네 ㅋㅋ
추천 0

IP : 751f25ad98f9327
안에 들어있는 제품의 케이스가 없었나 보군요.
누드 제품과 누드 보증서 인가요??

글을 올리시려면
알아묵게......
추천 0

IP : b6944d945bbf829
모레부터 전범국가께서 경제제재 한다지요. 아무리 좋아도 거르고보는게 정답일듯 합니다.
추천 0

IP : 2d8964491ed0f01
다이와에서 빈박스에 구겨진 포장종이만 보냈나보네요...
이젠 대기업에서도 사기를....
아님.... 위안부 판결로 보복행위를....
추천 0

IP : 76089748b4d46ff
릴 박스로 보입니다만, 릴 제품박스(품명 등이 적혀있는)는 없고, 그 바깥의 포장 박스만 있네요. 더구나 저 박스는 다이와 릴 중에 고가의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이중 포장)

무슨 일인지 알아보기 힘든 사진 하나만으로 다이와가 고객을 대하는 태도를 알아맞추기란 참으로 어렵네요 ㅋㅋㅋ
추천 0

IP : b55ae06f61df163
도대체 뭐가이래도 되냐고묻는건지모르겠네요.
글쓴님은 저희들한테 이래도되는건가요;;?
무슨내용인지 이해를시키고 글을 쓰셔야지요.
추천 0

IP : 69e77fad1cbaec5
관심 바라는 어린애가 생각나느 글같네요
많은 설명은 필요 없고 간단히라도 설명이 필요하네요
추천 0

IP : 49d3606ba7a92ed
정답은 제품을 구매했는데 보증카드가 않들어 있어서 다이와에서 보증카드 보내준 사진 같습니다.
저도 28대 보증카드가 않들어있어서 구매점에 전화했더니 절대 그럴리 없다고 다이와 중국공장 생산화면 cctv 돌려보고 확인한다고 다이와에서 전화왔었구 2일째되는날 겨우 보증카드 한장 그냥 편지봉투에 넣어서 우편으로 보내면 될것을 저런 박스에 보증카드 한장 딸랑 넣어서 보내왔습니다. ㅋㅋㅋ
추천 0

IP : 641c96f67be8269
차근차근 무슨내용인지 설명도없고 .... 이래서야....!! 보는사람이 더 갑갑하네요.
추천 0

IP : 528ef4484baf5ba
정답! 완충제 때문에 그러시는게 아닐까요?
이면지 한장 구겨서 그 위에 보증서!!
추천 0

IP : 53a2f16d5d01ceb
A/S. 역시 형편 없습니다....접수 된지 9일이 됐어도 원인분석조차도 안하고 문의하니 상담원이란 자가 하는말은 접수된 물량이 많아서 한달 이상. 소요될것
같다는. 무성의한 답변에 화가나서 AS 기사 또는 책임자를 바꿔달라고 항의하자...기사를 바꿔 주더니...기사는 그때서야 확인하고는 제품에 이상 없다. 라면서
스풀에 테이프를 감고 합사라인을 감고 사용 하면 된다....이렇게 간단한것을 10여일간이나 방치하고 항의하닌까 그때서야 확인하고 답변하는 태도와 응대...

아무튼 다이와 AS및 상담직원 완전. 대 실망 입니다....

AS 가 그만큼 많이 접수가 됐다면 그만큼 제품에 문제가 있다는 뜻이고 또한 AS 접수가 많이 밀렸다면 그만큼 많이 팔렸다는 뜻이며 AS기사를 더많이 충원하여
신속하게 처리를 해줘야 하면 될것을 말입니다.......
추천 0

IP : 9fe46460a912b59
사진 보고는 아무런 추측도 안되고 회원들 가벼이 보고 반일공작 하려는 듯한 느낌밖에 안 드네요...
또한 이 이해가 안 가는 사진에 경제재제 및 a/s를 연결하여 불평하는 글도 교묘해 보이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