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은 끝났다!, 항복하라!, 국헌을 파괴한 국헌문란내란범은 즉각 퇴진하고 오랏줄을 받아라!◆
최고권자 스스로 사인 최순실과 내통 공모하여 국가의 국헌을 파괴시켜 국민이 위임한 권한을 스스로로 던져버린 내란 반역자 박근혜는 이미 그 권한을 상실했다.
노인 어린학생 할것 없이 강남도 대구도 부산도 전국이 모두 국헌문란범퇴진에 나섰다.
권한을 스스로 던져 권한을 상실한 국헌문란범 박근혜는 즉각 물러나 국법의 오랏줄을 받아라!!
국헌문란범을 척결하고 국헌을 바로세우기 위한 정당한 국민들의 박근혜퇴진시위에 교통방해라는 이유같지 않은 이유를 들어 공갈협박하며 정당한 시위를 막고 국헌문란범의 개노릇으로 국헌문란범죄자를 보호하려는 경찰의 시위방해 시위금지 통고는 법원에 의해 가차없이 모두 효력정지 심판을 받았다!
이는 무엇을 말하는가!
주인인 국민의 박근혜퇴진요구는 정당한 것이며 국법으로 보장받는다는 것이다.
이 비상시국에 경찰이 국민의 신성한 기본권을 막고 국헌문란범을 보호하는 것은 국법에 순종해야 할 경찰이 국법을 위배하는 것이란 철퇴이다.
경찰은 국민과 국법에 순수히 항복투항해서 그 죄를 달게 받아라!!
[속보][11·12 민중총궐기]법원, 청와대 인근까지 행진 전면 허용
12일 ‘2016 민중총궐기’에서 청와대 인근 내자동 로터리까지 행진이 가능하게 됐다.
서울행정법원 행정6부(김정숙 부장판사)는 이날 경찰의 행진 통고 금지를 취소해 달라는 참여연대의 가처분신청을 인용했다.
앞서 민중총궐기 투쟁본부 등은 이날 오후 5시 서울광장에서 출발해 청와대 인근 내자동 로터리까지 4개 방향으로 행진하겠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의주로터리·정동길·을지로입구·한국은행로터리 등을 거치는 구간이다.
이에 대해 경찰은 신문로빌딩과 KB국민은행 광화문역지점, 조계사 인근 선일빌딩, 낙원동 부남빌딩까지만 행진을 허가했다. 경찰은 “내자동 로터리까지 행진을 허용하면 많은 인파가 좁은 공간에 집결해 안전사고가 우려되고, 율곡로 구간까지 행진을 허용하면 도심 동서간 통행이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이유를 들었다.
그러자 참여연대는 경찰의 행진 제한을 취소해 달라며 법원에 가처분신청을 냈고, 법원은 시민들의 손을 들어준 것이다.
앞서 지난 5일에도 경찰은 교통혼잡 등을 이유로 대규모 행진을 금지했지만, 법원이 집회 주최 측의 가처분신청을 받아들여 행진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법원은 “집회·시위가 금지될 경우 불법집회·시위로 보여서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국민의 표현의 자유가 위축될 수 있다”며 행진을 허용했다.
이슈 토론방
· 회원이 토론의 이슈를 제안하면 그 주제에 대해 자유로운 댓글을 통해 참여하는 방식의 토론방입니다.
· 이슈의 범위는 제한하지 않으나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비매너적인 댓글은 삭제됩니다.
· 뉴스기사 및 타 사이트의 게시글을 옮겨와 단순히 게시하는 것, 본인의 의견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 균형있는 게시판 사용과 신중한 이슈 제안을 위해 게시물 횟수를 3일 1회로 제한 합니다.
· 이슈의 범위는 제한하지 않으나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자극적이거나 비매너적인 댓글은 삭제됩니다.
· 뉴스기사 및 타 사이트의 게시글을 옮겨와 단순히 게시하는 것, 본인의 의견이 아닌 글은 삭제됩니다.
· 균형있는 게시판 사용과 신중한 이슈 제안을 위해 게시물 횟수를 3일 1회로 제한 합니다.
사진도 올리고 싶은데...^^;
국민의 분노가 청운동 앞까지 쫘악 깔렸습니다.
불통의 정권이라... 무덤덤할것 같아요.
시민발언 최고네~~~
국정공백이 우려스럽다는 박근혜,
박근혜가 청와대에 있는 자체가 국정공백이다!
나 국헌문란범죄자 박근혜 목따러 갔다 이제 왔다..
니는 공짜 숟가락 인생이냐?
헛ㅅ리 집어치우고 님 얼굴이나 닥고 다니시라...
당신 살인범이야???
헌법이 있는 자유대한에서
아주 지뢀발광들을 해요.
으드드득!!!!!!!!!!!!!!!
몰라서 억지를 쓰시오? 댁들이 빨갱이라고 단정짓고 치를 떨며 증오하던 문민정부의 대통령들이 똑같은 짓을 했다면
모르긴해도 길길이 날뛰며 지0랄발광을 할 사람은 님이 먼저일것 같은데 아닌가요?
법이라든가 원칙이라는 단어는 이런 x같은 경우에 써먹는 말이 아닙니다.
국법이 지엄한데, 나라 꼬라지를 시궁창 쥐새끼들 소꿉장난 하듯 난장을 쳐놓고도 아직까지 버티고 있는 대통령이란 사람이나
대수롭지 않은것쯤으로 감싸는 도라이들이 많아서 우리나라가 이모양 이꼴인거요....
달구지를 220대 씩이나 가지고 있으니 사는데 지장없고 행복에 겨워 나라꼴이 뭣같이 돌아가도 님께는 과분할지 모르나
국정을 혼탁하게 해놓고 도처에 해먹는 놈들이 득시글한 사회가 계속되면 결국에는 다같이 망하는 겁니다.
경제학자의 이론에, 내가 아무리 부유하고 행복해도 주변에 빈자들이 넘치면 결국 그사회는 지탱치 못한다는 이론과 똑같구요...
지금 당장 아쉬울것 없다해도 훗날을 위해서라도 대의명분을 저버리는 어리석은 행위는 하지 마세요.
대충봐도 그냥저냥 사시는 분 같은데, 파렴치한 도적들과 무슨 관계가 있다고 감싸주지 못해 그다지 원통해 하십니까?
그들은 옥고를 치루고 나와도 님보다는 수천만배 더 잘살아갑니다. 걱정은 접어두고 달구지나 뭐나오게 굴리면서 사세요.
30~40여년 전에는 완장차고 앞장서서 멸공,반공방첩을 외치고 다니면 알아주던 시절도 있었습니다만....요즘은 정신병자 소리 듣습니다.
빨갱이를 신고 안하면 그것도 국가보안법에 저촉돼서 감옥살이 하니 명심하시길.......
지들이 뽑은당에도 종북 빨갱이로 변하니 참 아이러니하네요..
그놈의 빨갱이들ㅡㅡㅎ .
정신 빠짝 차리시오.
고민하지말고 하야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