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조행기

· 화보조행기 - 작품조행기와 습작조행기가 화보조행기로 통합되었습니다(19.10.11)
· 동영상 조행기는 동영상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화보조행기] 보름달에도 4짜는 잡혔더라! .

IP : b51db5561303c4e 날짜 : 조회 : 3022 본문+댓글추천 : 0

오늘이 10월10일 음력 9월15일입니다 하늘에 동그란 보름달이 뜹니다^^ 어제 몸도 갑갑하고 해서 드라이브겸 일주일만에 낚수하는거 구경이나 한번가볼려고 갔습니다 어디? 와촌 한티못 38광땡이 잡은곳으로^^ 갔죠! 한티못 들어서니 환한 대낮같이 둥근 보름달이 떴는데 , 낚시하는 사람이 있네,,,,엥~~ 어인일로 것두 두분이나 있네 ? 의구심에 보나마나 꽝이겟지 허허허~~~ 부들밭에 파라솔치고 앉아계시는 노조사님 옆으로갔다. 뒤에 들어서서 인기척을 보여도 꼼짝하지않고 쳐다도 안본다! 흠...역쉬~~대물꾼이네,,,^^ 쥐죽은듯물어본다(조사님 잡으셧어요? 언제오셨어요?) 그제서야 일어서서 다가오면서 하는말 못잡았어예! 순간 밑에 물속에 어망에 푸닥닥~~`~~~~소리가 들린다 ㅎㅎㅎ 에이 조사님 잡으셧네요 ^^ 노조사님왈: 가물치 가물치야!!! ㅎㅎㅎ 그기에 속을내가 아니지 정말 못잡으셧어요? 그제서야 준4짜 39센티로 한마리 하셨단다 초저녁6시에 포획. 노조사님 기분억수로 좋은표정^^(손맛 우리하게봤단다 ㅋㅋㅋ) 주차된 자동차로 나오시더니 나보고 따라오라고 하신다.... 차에다가서더니 맥주한병 꺼내시더니 젊은이 한잔하게 내가 기분이 좋아서 한잔하고파! 그러신다^^ 딱한잔만 받아먹구서 쭈욱 따라드렷다. 이런저런 이야기나누고난후 얼마나 시간이 흘렀을까 20여분정도 시간이 지났을까? (그때시각이 9시50분경) 노조사님 자리로 같이 걸어갔다 부들밭에 9대 다대편성을 하셨는데 2 7 대의 찌가 물속에 콱~~박혀있다 흠 왜저럴까 노조사님 내려가시더니~~ 당긴다 엥 대를세우지도 못하고 물결치며 용트림하는 물고기의 반격이 시작되었다 몰까나 몰까나...... 부들밭에 줄을 칭칭~~감고 꿈쩍하지 않는다 에이`~~~가물치 아이가? 노조사님 말씀하신다 수초제거기로 부들을 다잘라내고서야 원줄을 잡고 당긴다! 뜨아~~~~~~~~~` 잉어가? 뭐고 뭐고?? 대를 내가 잡아드리고 노조사님 뜰채로 걷어내니 그야말로 영락없는 4짜가 아닌가!!!(두뺨하고도 몇센티 여유) 노조사님 칭구분과 함께 계측기 위에 올리니 42.5 센티를 기록한다!!! 허~~~~그렇게 4짜를 쫓아 9월말까지 한티못에 쪼아보았건만 노조사님 맥주드시다가 손맛은 못보시고 휘영청 밝은 보름달아래 콩~으로 4짜를 잡는 순간이었다 ㅎㅎㅎ 후~~~~ 뭐라 할말이 안나온다 어복인지,기적인지,그야말로 올해 첨보는 4짜다 (노조사님 올해 4월에 첨오시고난후 5번째 오신다더니 생애 최고의 대물을 잡았다고 하신다!) 4짜대물은 보름달을 안가려요! 변칙적인 먹이활동해요! 이거참 황당황당 그자체다~~~~~ 노조사님 나보고 그러신다! 젊은이~~ 젊은이 때문에 내가 4짜 잡았어 고마워이~~~~~ㅋㅋㅋ 담에 또 봅세! 허허허~~`` 어제 저녁에 드라이버 나갔다가 제가 즐겨 앉는 포인터에서 끄집어 내는 4짜의 모습은 환상 그자체였습니다 조만간 빨리 몸 완쾌하여 담주중 평일에 도전해볼렵니다 생각있으신 월님들 연락주셔요 확실한 월척 손맛보실겁니다! 제가 보증해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 월척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3-10-10 13:23)

1등! IP : 60ddd5f9dd00543
글을 올리자 말자! 조회수 10번이 넘어가네요^^
월척홈페이지의 위력이 대단합니다^^
추천 0

2등! IP : 60ddd5f9dd00543
낸 평일은 곤란한데...
이눔의 월급쟁이 신세!
노사이드님!
평일 가시게 되면 내것까지 잡아주~~~~~
추천 0

IP : 60ddd5f9dd00543
위치 좀 알려주세요..
요즘 갈때가 없어서 미치겠습니다. ^^
몇일전에도 손맛이 그리워서 떡밥낚시라도 해볼려고
팔조령 넘어 대곡지랑 칠곡지 갔었는데,,
헐...
대곡지는 물이 반은 빠지고 없고 상수원보호구역이라 써 있어서
포기하고 칠곡지 갔었는데(누가 거기서 5자 놓쳤다고 가봐라고 해서.. -.-)
흐미...
저수지가 바닥까지 거북이 등껍질이더군요..

위치 알려주시면..
깨끗한 낚시하겠습니다...
추천 0

IP : 60ddd5f9dd00543
^^ 선녀행님두 한마리 잡아서 드리겠습니다 ㅋㅋ
수파님 저도 그날 꿈꾸는듯했습니다^^ 대물 낚시가 넘 어려워요 ㅜㅜ 하마붕어님 혹시? 맨날꽝 아이디 쓰신 분인가요???
오짜붕어로 하시기로 해놓구선 ^^ !
네 가는길은 사일지 상류로 접어들면 대평리 마을이 있습니다
좌회전하셔서 쭈욱 들어가시면, 좌측에 못둑이 보이는 산속못이 대장곡지 입니다 그기서 더 올라가시면 좌측 산부근에 아담한 소류지가 한티못입니다 맵 지도검색해보시면 정확히 나옵니다!
오는주 평일날 오후 출조하신다면 꼭한번 연락주셔요!
016-536-4165 노사이드 입니다
꾸벅
추천 0

IP : 60ddd5f9dd00543
노사이드님 어젯밤늦은시간에도 길게설명해주셔서감사드립니다 근데 한티못이란곳에 수초나부들이 있는못이맞는지요? 사일못상류 끝나는지점에서 좌회전해서아스팔트포장길로 올라가다보면 좌측에못둑 보이는못 말고 그다음못은 수초라곤 없고 그다음 포장끝나는시점에 있는 못은 부들이랑 수초가 있던데 이못인지 아님 저희가방향을 잘못잡았는지?벌써2번출조해서입질도못보고 왔슴니다 지도검색에도 정확히 나오질않고요 사일못어디쯤에서좌회전인지? 저희가간못엔 뒤에돼지돈사가있던데..
추천 0